Home >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글 검색
산학협력단 소관 규정개정 및 폐지 안내(지식재산권관리규정, 외부연구과제 신청지원에 관한 지급규정, 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 운영규정)
조회수:866
2018-02-20 16:57:03

산학협력단 소관 규정 개정, 폐지 안내 (2017-1차)

 

 산학협력단 소관 규정의 개정 및 폐지가 아래와 같이 진행되었음을 안내하여 드리오니 관련 업무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
 □ 규정 개정

     ○ [9-1-5] 지식재산권 관리규정 (일부개정) 주요 개정사항

         ① 연간 지원건수(2건) 삭제
         ② 지원액 확대(연 300만원 → 500만원)

     ○ [9-1-6] 외부연구과제 신청 지원에 관한 지급규정 (전면개정) 주요 개정사항

         ① '학제간 융합연구팀 지원' 제도 신설 : 학제간 융합 연구과제의 개발 지원(연 200만원, 2팀 내외)
         ② 기존 개인/공동연구 지원횟수 조정 : 무제한 → 연 1회 (기준시점 : 2018. 2. 20. 이후 접수종료과제)



 □ 규정 폐지

     ○ [9-1-10] 산학협력단 창업교육센터 운영규정 (폐지) : 창업지원단 신설로 인한 중복규정 폐지






개정 내용 및 신구조문 대비표 등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